본문 바로가기

2017/08

(26)
PDF TO JPG 방법 찾아보기 [ PDF TO JPG ] 오늘은 PDF TO JPG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해당하는 기능은 과연 어떻게 하는 건가 무척 고심하는 줄 알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저도 그래봤거든요. 처음에 잘 할줄 몰라서 이리저리 헷갈리기도 했구요. 하지만, 몇 번 해보니, 이제는 PDF TO JPG 따위는 그리 어렵지 않아요. 어렵다기 보다는, 귀찮다는 느낌이죠? 그래도 자주 하는 업무가 아니라서 그나마 다행이기는 합니다. 일단 PDF TO JPG를 가장 쉽게 변환하는 방법은 바로 스몰pdf 라는 사이트를 이용하는 건데요. 물론 다른 방법도 몇가지 있는데요. 아직까지 이만큼 손쉬운 방법은 찾질 못했어요. 물론 용량이 많거나, 횟수가 많아지면 사이트 이용이 불편하다고 들었는데요. 그러면 이지 pdf ..
4대보험 가입확인 어디서 어떻게? 오늘은 4대보험 가입확인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우리가 회사를 딱 들어가면, 간단하게 사원등록을 하면서, 주민등록등본 같은걸 내잖아요. 그걸 근거로 우리는 몇가지 보험을 의무적으로 넣게 되고, 당연히 월급에서 나가게 되어있구요. 이렇게 월급에서 잘 나가고 있는지 4대보험 가입확인 한 번 해볼까 해서 포스팅을 시작해봤습니다. 엇비슷한 곳에서 비스비슷한 업무를 많이 하다보니, 사실 저도 이걸 어디서 해야되지 싶은데요 이거는 정보연계센터라고 하는 곳에서 하면 엄청 나게 편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나중을 위해서 저도 꼼꼼하게 4대보험 가입확인 하는 절차 한번 알아봤습니다. 이 뒤에꺼는 잘 캡쳐도 안되고 해서 여기까지만 올린 점 죄송하게 생각합니다. 하지만, 뭐 이정도까지만 해서 로그인만 하시면 그리..
무료운세사이트 알아보기 [ 무료운세사이트 ] 오늘은 무료운세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는 포스티을 준비해봤습니다.인공위성이 날아다니고, 달에 가도, 여전히 우리는 우리의 앞날을 미리 알수 없을까 궁금해합니다.ㅋㅋ 다들 그러하시죠? 그렇다면 과연 무료운세사이트는 어디가 좋을까? 물론 어마어마하게 많은 곳이 있어요. 어차피 제대로 보실려면, 직접 방문을 하는 그런곳이 더 나을것 같구요. 그냥 인터넷으로 보기에는 포털이나 이런 저런 서비스 해주는 이런곳이 좋더라구요. 예전에는 무료운세사이트를 농협으로 많이 가봤는데요. 얘네들이 뭘 잘못 설정했는지, 그저 나는 궁금만 해봤을뿐인데, 별별 프로그램을 다 설치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다른 곳으로 알아봤습니다. 여기까지 무료운세사이트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그러고보니 올 한해도 몇 달 남지 않..
국민은행 대출이자계산기 종합정보 [ 국민은행 대출이자계산기] 오늘은 국민은행 대출이자계산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사실 뭐 꼭 여기만 이용하라는 법은 없는데요. 다른 곳도 많이 서비스를 해주니깐요. 보통 본인이 자주 가는 곳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어차피 국민은행 대출이자계산기이든 다른 곳이든 계산하는 방법이나 공식은 똑같습니다. 뭐 엄청나게 더 낮고 이런건 아니라는거, 미리 알려드립니다. 그저 본인에게 편한 곳을 이용하시면 되겠지요? 국민은행 대출이자계산기가 편한 이유가 이 서비스 말고도 다른 여러가지를 다 지원을 해주더라구오. 그래서 이 곳에 들어가서 이것저것 체크하고 공부하고 알아보기가 딱 좋더라구요. 한번 참고해보세요. 여기까지 국민은행 대출이자계산기에 대한 설명이었어요. 꼭 본인의 능력에 맞춰서 딱 가능한 만큼만 빌려서 쓰..
이젠 더는 없어 갑자기 손가락이 아프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어찌 이렇게 돌아가면서 아픈고..ㅠ.ㅠ 얼마전까지는 왼쪽 허리에서부터 뒷허벅지 다리까지 아프더니, 아직 그것도 낫지를 않았는데, 손가락이 아프네..ㅠ.ㅠ 아마 나이가 들면 점점 한두가지가 더욱더 아파올텐데 이래저래 걱정이다, 나이도 들고 돈도 없고 그러면 얼마나 더 힘들까? 그러니 젊을때부터 건강해야할 것 같다. 내가 요새 열심히 시행중인 것도 제법 건강에 좋은거 같아서 나름대로 괜찮은거 같다. 옛날 기록을 보니 나름대로 5년전에도 했던것 같고 2년전에도 했던데.ㅋㅋ 이번이 마지막이길 바라며
nvidia 그래픽드라이버 관련 다운로드 방법 [ nvidia 그래픽드라이버 ] 오늘은 nvidia 그래픽드라이버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요새들이 그래픽카드가 엄청나게 각광을 받고 있더군요. 무엇때문인지는 다들 아시죠? 덕분에 해당하는 부품값이 엄청나게 올랐다고 하더군요. 여하튼 다 그런 이야기는 다 넘어가구요. 현재까지도 많은 사용자들이 사용하고 있고 앞으로도 많은 사람들이 사용할 nvidia 그래픽드라이버 다운로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러 갑시다. 당연히 nvidia 그래픽드라이버에 해당하는 공홈에서 모든 데이터를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본인의 그래픽카드가 무엇인지 알 필요가 있는데요, 요샌 워낙에 툴들이 잘 나와서요. 모르겠으면(CPU-z)라는 툴을 이용해서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대부분 윈도우 자체에서 알아서 찾아주긴 하더라구요. 이런 방법을 ..
오토케드 뷰어 어디서 설치하나? [ 오토케드 뷰어 ] 오늘은 오토케드 뷰어에 대한 내용을 알아봤습니다. 약간의 오타가 있기도 하지만, 이렇게도 많이들 쓰시니깐 이것에 대해서도 한번쯤 정리할 필요가 있을것 같네요. 그렇다면 과연 오토케드 뷰어는 어디에 쓰는 건가? 하고 궁금하셨던 분들 있으시죠?? 없으셨나? 요기에 대해서 정확히 설명을 드릴께요. 이게 뭐냐면요. 우리가 설계 관련한 업무를 보노라면 많이 들어본 캐드라고 들어보셨죠? 컴퓨터를 통해서 설계 또는 디자인을 하는 프로그램인데요. 워낙에 작업내용이 많다보니 프로그램이 엄청나게 큰데요. 그래서 딱히 작업을 할필요없이 화면에 결과물만 그대로 보는 경우에 오토케드 뷰어를 많이들 쓰시더라구요. 용량도 가벼워서 나름대로 편하게 사용할수 있거든요. 사실, 나름 가벼운 거죠. 다른 거에 비하면..
이러면 안되는데..ㅠ.ㅠ 그러고보니 오늘도 이런 저런 이유로 농땡이를 피우네, 제대로 된 글은 안적고 괜히 노닥노닥 거리고 있다. 오늘은 몸이 심히 안좋다. 가만히 생각해보면 어제가 더 안좋았던거 같은데, 그래도 어제는 열심히 글도 적었고 이것저것 다했는데, 오늘은 어제보다 조금더 컨디션이 나았음에도, 이러고 놀고 있다. 잘하는 짓이다.ㅋㅋㅋ 모르는 사람이 보면 엄청나게 열심히 일하는 줄 알겠구만, 하루종일 컴퓨터 앞에 앉아있으니 말이야. 실은 계속 놀고 먹고 하는데..말야. 아..먹지는 않는구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