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

(13)
밴드 퍼펙트 요금제 알아보기 일단 대략적으로 알아본 밴드 퍼펙트 요금제에 대한 내용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둘다 데이터는 무제한입니다. 물론 65890짜리는 한달에 11GB+ 일일 2기가 대략 합치면 70기가 넘는 거죠? 그리가 S가 붙는 밴드 퍼펙트 요금제는 월 75900원이구요. 16+매일2기가 입니다. 물론 이후에는 속도조절 당연히 들어갑니다. 멤버쉽 VIP 해주네요. 워낙에 높은 금액이니 잘 체크하셨다가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최신정보 [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 ] 오늘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려고 합니다. 많은 분들이 찾아보시는 것중에 하나가 아닐런지 싶네요. 저도 매월 찾아보는데 매월 까먹어요. 쉽게 말해서 제가 오늘 25일이 금액을 내어야하는 날이다 치면, 언제부터 언제까지 쓴걸 기준으로 하느냐가 관건인데요. 12일부터 11일이니깐, 즉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은 8월 12일부터 9월 11일까지 쓴거 이겠죠? 단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내용을 미리 말씀 드리지만, 우리가 일반적으로 물건으로 살때와, 그리고 급할때 쓰는 거와 약간 일정이 다르더라구요. 아마 그림을 보시면 자세히 아시리라 생각이 듭니다. 여기까지 신한카드 결제일별 이용기간에 대한 내용을 찬찬히 알아봤습니다. 저 딱 한번 잔고에..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관련내용 [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 ] 오늘은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에 대해서 알아볼려고 합니다. 그나저나 저도 그렇지만, 여러분들도 이 아크로뱃이라는 말을 쓰다니 아주 놀랍네요. 적어도 어느정도 연배가 있고 나름대로 컴퓨터 관련일을 조금 오래 하신 분들 같네요. 그도 그럴것이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는 이제는 없어진 회사이름이 포함되어있거든요. 지금은 대부분 어도비 리더라는 이름으로 통칭됩니다. 어도비가 합병시킨걸로 기억나는데, 뭐 정확하진 않아요. 예전에는 있었던 회사였지만, 지금은 없어진 셈이죠. 자, 그렇다면 아크로뱃 리더 다운로드는 뭐하는 거냐, 다들 아시다시피 pdf 라는 문서형식을 편하게 읽어주고 화면에 뿌려주는 아주 작고 귀여운 프로그램입니다. 당연히 공홈에서 설치하도록 하세요. 엄한데서 하지 마시구..
실업급여 신청조건 확인사항 [ 실업급여 신청조건 ] 오늘은 실업급여 신청조건에 대한 내용을 다뤄보려고 합니다. 경기가 안좋아지고 인원감축이 생기게 되면 많은 분들이 이런 내용을 찾아보게 될텐데요. 최대한 여러가지 내용을 알아보았으니 참고하시길요. 실업급여 신청조건에는 일단 크게 몇가지가 있어요. 뭐니뭐니해도 가장 중요한 것은 퇴직하게 된 사유와, 고용보험을 넣었던 기간입니다. 이 두가지가 만족이 되면 작지만, 그리고 기간은 짧아도 조금이라도 받을수 있게 된답니다. 물론 여러 곳에서 실업급여 신청조건에 대한 내용을 많이들 알려주시지만, 고용보험 관련 공홈에서 찾아보는 것이 아마도 가장 빠르고 정확할 것 같아서 올려봅니다. 역시 참고하시길. 마지막으로는 최소 받을수 있는 하루 금액 46584원에 대한 이야기도 같이 올려봤습니다.여기까..
딱 떠오르는 거, 하나 오늘은 우연히 이런 저런 사진 찾다가 이렇게 멋진 보트 사진을 찾아냄. 이거 보면 딱 떠오르는 거 없으심? 아마도 여러분이나 저나 같은 생각?? 쇼생크탈출 마지막 장면에 나오는 바로..그 보트 같지 않아요?? 배경도 엇비슷하고 배도 비슷한것 같고, 진짜 재미난 영화 중에 하나였었죠. 요새는 집에서 티비가 없어서 유선을 못보지만, 예전에는 맨날 맨날 재방 보고 또 보고 그랬는데, 참 재미났죠?
한글맞춤법 검사기 체크!!체크!! [ 한글맞춤법 검사기 ] 오늘은 한글맞춤법 검사기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저도 예전에는 꽤나 맞춤법에 신경을 많이 쓰고 살았습니다. 지금도 이렇게 키보드로 입력을 할때는 최대한 거기에 맞춰서 작성을 하려고 노력을 하고 있지요. 그런데, 진짜 모바일에서 입력하는 것은 보통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래서 완전 포기하고 그냥 막 사용하고 있습니다. 모바일에서는 힘들어서 한글맞춤법 검사기를 돌려서 사용할수도 없잖아요. 하지만, 중요한 문서를 작성을 할때, 예를 들면, 보고서나 혹은 자기소개서나 기타 외부에 제출을 하거나, 혹은 기록물로 꽤 오랫동안 남는 것은 귀찮더라도 한글맞춤법 검사기로 꼭 체크 해야하겠더라구요. 나중에 틀린게 나오면 얼마나 부끄럽던지.ㅋ 여기까지 한글맞춤법 검사기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사용하..
이제 정신을 차려보자구 갑자기 요즘 지름신이 강림하셔서, 미친듯이 사재켰다.ㅎㅎㅎ 저번주 금요일이었던걸로 기억하는구만. 원래 우유는 살려고 했던거라서 상관은 없지만, 그 외에는 그다지 살까 말까 그 중에서 나의 사랑 파우치들은..ㅠ.ㅠ 왜 보고나면 그냥 지나치지를 못하는 건지를 모르겠어..ㅠ.ㅠ 원래 하나는 잘 접으면 손가방처럼 되고, 이것저것 짐이 많으면 배낭처럼 쓸수 있는 건데, 역시 사고보니 마감이나 재질은 영 별로 더라긴 하지만, 그래도 뭐 그럭저럭, 잘 사용하면 오래 사용할수 있겠지? 그리고 운동갈때 여러가지 세면도구 가지고 다니고 좋게 사용할수 있는거 사고 보니, 우리 동네 헬스장에서는 그닥 사용하기가 불편하겠더만.ㅠ.ㅠ 수영장서 사용하면 좋을라나?
2017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 관련안내 [ 2017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 ] 오늘은 2017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그러고보니 요 기능도 그럭저럭 4개월 밖에 못 사용하는 군요. 곧 올해도 끝나니깐요. 얼마있지 않아 쌀쌀해지고 나면 금방 내년이 되겠군요. 내년이 되기전에 올해 2017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를 한번 체크해보실 예정이시라면 딱 좋으신거 같네요. 과연, 얼마나 제대로 잘 결과가 나오는지 한번 확인해보실까요? 아시다시피, 각각의 연봉마다 당연히 다른 결과가 나올테니, 직접 여러분들이 궁금하신 연봉을 가지고 계산을 해보셔야할것 같습니다. 과연 얼마나 나올런지 직접 입력 해보시길 바랍니다. 여기까지 2017 연봉 실수령액 계산기에 대한 내용을 알아보았습니다. 진짜 많은 내용을 다양하게 올려봤습니다. 하지만, 내..